Google's Coca-Cola “Hilltop Re-imagined”

 

 

 

2012년 칸 국제광고제 모바일 부분에서 최고의 상인 라이언 상을 받은 광고다.

 

1970년대에 언덕 위에서 전 세계 사람들과 코카콜라를 마시고 싶다는 노래를 부르는 아이들의 모습이 담긴 광고가 유행했었는데, 이에 영감을 얻어서 GOOGLE, HILLTOP RE-IMAGINED FOR COCA-COLA 라는 디지털 기술로 진행된 광고다. 모바일에서 당시의 광고를 보고나면 세계 지도에 코카콜라 자판기가 표시 되는데, 특정 자판기를 선택하여 메시지와 함께 자판기에 코카콜라를 보내고 이를 공유하게 된다.

 

기술과 감성이 어우러진 멋진 마케팅인 듯 하다.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맘대로 마케팅 브리핑 - 1  (0) 2016.12.15
[마케팅] 고스트 아이템 마케팅  (0) 2013.12.11
니콘 카메라 얼굴인식 기능 광고  (0) 2012.03.29